MOAZOOM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 FAQ 게시판 입니다.

20
기타문의
Q. 현금 영수증은 어떻게 발급하나요?
    A :

    현금영수증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구매하신 상품 수령 후

    1:1게시판또는 상담톡으로 요청해주시면 발급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발급 된 영수증은 국세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9
구매등급/사은품
Q. 사은품이 같이 오지 않았습니다!
    A :

    사은품 적용금액은 실결제금액 기준으로 사은품을 드리고있습니다.

    사은품의 경우에는 주문 마지막에 팝업창이 열리면서 선택을 하실수 있게 나오는데

    사이트 팝업이 차단 될시에는 사은품 선택이 안되셔서

    사은품이 누락되어 사은품 발송이 안되고있습니다.

    이런 경우 재발송이 어려우며, 적립금으로 대체해 드리고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18
적립금/쿠폰
Q. 구매후기 적립금이 안들어왔어요!
    A :

    담당직원이 꼼꼼히 확인후 양식에 맞는 작성여부를 확인하여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후기 작성후 주말을 제외한 1~2일내로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수령후 일주일 이내에 작성하신 후기에 대해서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사진의 해상도가 너무 떨어지거나 상품만 찍은 경우, 어떤 상품인지 모니터상으로 구분이

    안될정도로 흐릿한 경우는 적립급 지급이 어렵습니다.


    상품 반품시 후기 적립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되거나 지급된 적립금이 차감될 수 있습니다.


    후기 적립금은 상품구매 적립금과 달리 그 지급여부와 금액은 관리자의 재량입니다.

    적립금을 목적으로 한 지속적인 분할 주문 및 후기 분할작성등은

    관리자의 판단으로 해당 후기들을 묶어서 적립금을 지급합니다.


17
적립금/쿠폰
Q. 적립금이 있는데 현금으로 환불 받을수 있나요?
    A :

    고객님의 동의하에 적립금이 지급된 경우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불이 불가 합니다.

    회원 탈퇴시에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16
배송/반품/교환
Q. 교환 상품을 빨리 받고 싶습니다. 얼마나 걸리나요?
    A :

    상품 보내주신 날짜로부터 1~2일 후에 회수되어 교환접수 되며,

    교환상품의 입고 및 준비기간 또한 일반 배송일과 동일하게 약 2~3일정도 소요되어,

    4~7일 후에 수령이 가능하십니다.  


    최대한 빠른 교환 처리해드리겠습니다.


15
주문/결제/취소
Q. 카드취소 요청했는데, 취소처리가 잘 됐나요?
    A :

    카드취소처리는 접수 후 주말 제외 후 약 2~4일 후에 카드사에서 취소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유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최종 승인취소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번거로우시겠더라도 카드사로 문의주셔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14
주문/결제/취소
Q. 무통장결제 후 주문취소 했는데, 환불처리는 언제 입금되나요?
    A :

    환불처리는 접수 후 일괄적으로 환불 처리해드리고 있기때문에

    환불 처리는 접수된 날짜로부터 1~3일의 처리기간을 거쳐 환불처리 되십니다.


13
배송/반품/교환
Q. 맞교환 해주세요!
    A :

    불량/오배송 제품을 확인 후 처리해야 하기 때문에 맞교환은 어렵습니다.

    급하신 분들은 신규 주문 후 불량/오배송 제품을 반품으로 보내주시면,

    좀 더 빠른 배송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2
배송/반품/교환
Q. 오배송을 받았어요!
    A :

    우선 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상품 수령 후 주문하신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을 수령하신경우

    게시판 및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면 무료교환/반품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맞교환 처리는 어려우며 상품 회수 후 재발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11
배송/반품/교환
Q. 불량제품을 받았어요!
    A :

    우선 불량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불량 발견시 게시판및 1:1문의 또는 간편한 채팅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무료교환/반품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량상품을 보내주실때 문의 또는 양식서에 작성을 해주지 않을경우

    간혹 불량확인이 어려울 수 있으니 보내주시기 전 꼭 미리 문의 또는

    반품사유를 작성해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10
회원가입/탈퇴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

    로그인 후 사이트 상단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면 회원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회원탈퇴시 적립금 및 쿠폰이 모두 소멸되오니 신중한 선택 부탁드립니다.


9
회원가입/탈퇴
Q. 회원가입이 안되요!
    A :

    1. 인터넷익스플로어 > 도구 > 인터넷옵션 > 일반 > 기록에서 임시 인터넷파일 및 쿠키를 삭제

    2. 인터넷익스플로어 >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에서 인터넷 설정을 원래대로 복구

      

    * 모바일 기기의 경우 팝업 해제 및 쿠키 사용이 가능 해야 정상적으로 이루어 집니다.

     


    [ 아이폰 ]


    1. [아이폰 설정] > [Safari] > [팝업 차단] > [안함] 으로 설정
    2. [아이폰 설정] > [Safari] > [쿠키 차단] > [안함] 으로 설정
    3. 모바일 캐쉬,쿠키 전부 삭제 후 브라우저를 완전히 닫고 다시 결제 진행

     

    [ 안드로이드 ]


    1. 브라우저 > 설정 > 고급설정 > 팝업 차단 체크해제

    2. 브라우저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쿠키허용 체크

    3. 브라우저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캐시, 기록, 모든쿠키 삭제

    4. 브라우저 종료 후 다시 실행


8
적립금/쿠폰
Q. 적립금 사용시 주의점은 무엇인가요?
    A :

    - 적립된 적립금은 회사의 적립금 정책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적립금에는 소멸 기간이 있으니 기간 내에 꼭 사용해주세요. (2013년 1월부터 유효기간 내에 사용되지 않는 적립금은 3년뒤부터는 자동 소멸)

    - 이벤트성으로 지급된 적립금(상품사용후기, 상품구매 적립금, 이벤트로 인한 적립금지급) 은 현금성 환불이 불가합니다.


7
적립금/쿠폰
Q.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

    상품 구매시 주문서 페이지에서

    직접 [적립금] 입력하여 사용가능합니다.

    적립금은 1원부터 사용가능합니다.


6
적립금/쿠폰
Q. 적립금은 어떻게 적립되는 건가요?
    A :

    모아줌 전회원 구매시 1% 적립금이 자동 적립됩니다.

    (비회원의 경우 적립금 적립 및 사용이 불가합니다.)


    그 외 상품 후기, 또는 다양한 이벤트로 추가 적립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현금처럼 1원부터 자유롭게 사용가능하니

    적립금 지급할 수 있는 후기와 이벤트들을 놓치지 마세요:)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02.365.5732

평일 오전 10:30 ~ 오후 6:3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jiguin65@naver.com

계좌안내

SC제일은행 224 . 20 . 293007

카카오뱅크 3333 . 01 . 3809354

예금주 : 조현범 (Moazoom)
 

오늘 하루 열지 않기

HOT!
DEAL